자주하는질문(FAQ)

자주하는질문(FAQ) 목록

1
회원권 환불을 받고 싶다면 어떻게 하여야 하나요?

.  회원권 환불을 받고 싶다면 어떻게 하여야 하나요?

회원가입시 작성하고 계약한 환불규정에 따라 진행해 드리고
반드시 내방하셔서 해지서를 작성을 해주셔야 합니다.

2
OT(오리엔테이션)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  OT(오리엔테이션)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일단 저희 센터에 회원가입을 하시면 담당 트레이너가 지정이 됩니다.
담당 트레이너가 회원님께 전화를 드려서 에약을 잡고 매달마다 상담 1회, OT 3회가 진행됩니다.
만약 매달 진행을 못 받으셨거나 트레이너에게 연락을 받지 못하셨다면 주저말고 인포데스크에 문의하여 주십시오.

3
개인레슨(PT)의 금액과 진행은 어떻게 되나요?

.  개인레슨(PT)의 금액과 진행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레슨 같은 경우는 회원님의 필요성에 따라 진행됩니다.
회원님이 원하시더라도 저희의 기본적 프로파일링 결과에 따라 유무를 지정해 드립니다.
그래서 개인에 맞춤 서비스이기에 내방하셔서 자세한 상담을 받아야 진행이 가능합니다.
금액 또한 회원님의 퍼스널데이터와 목표에 따른 기간과 트레이너에 따라 차등이 있습니다.

4
회원권을 양도할 수 있나요?

.  회원권을 양도할 수 있나요?

네! 양도 가능합니다.
다만 양도시에는 소정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5
일일 입장이 가능한가요?

.  일일 입장이 가능한가요?

일일 입장은 가능합니다.
다만 소정의 금액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6
하루에 2번 와도 되나요?

.  하루에 2번 와도 되나요?

네! 하루에 두번이건 세번이건 일일 이용횟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7
센터 이용 중 기간연기가 가능한가요?

.  센터 이용 중 기간연기가 가능한가요?

기간 연기 가능하십니다.


단, 등록하신 회원권에 따라 연기일정이 지정이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반드시 센터에 내방하셔서 연기신청서에 서명을 해 주셔야 합니다.
단, 입원이나 질병으로 인한 경우 예외가 되며 진단서 첨부시 연기기간 조정이 가능합니다.

8
운동 가기전 어떤걸 준비 하여야 하나요?

.  운동 가기전 어떤걸 준비 하여야 하나요?

회원님이 준비 해오실 것은 실내에서 사용하실 운동화입니다. 

또한 개인적으로 사용하시는 목욕용품이 있으시다면 준비해오세요. 

9
이용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  이용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발란스 바디짐의 회원권은 고객님이 선택하는 프로그램 및 이용기간에 따라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회원권이 다양한 만큼 다양한 가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금액은 이용을 발란스 바디짐으로 내방하셔서 문의 하시는 것이 가장 정확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